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양산 마스슬립점 매트리스&프레임 구매
작성자 이****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09.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




마스슬립 양산점에서 매트리스와 프레임 구매후기입니다!
구매는 8월말~9월초에 했구요
설치배송은 9/11 토요일에했습니다! (설치기사님들ㅋㅋ 유쾌하셔서 좋았네요 ㅋㅋ)
신혼가전 알아보다가
마스슬립이라고 국가대표침대라고 블로그를 한번 본적이있어서
바로 검색해서 찾아보고 네이버 방문예약하고 양산점에 방문했습니다!
방문해서 침대에 누워보는데 세상에마상에 살짝과장해서 구름위에
누워있는 기분이엿어요 ㅋㅋ첨에 이것저것 물어보시더니 가운데꺼 먼저 누워보라셔서 누워봣는데 너무좋았어요ㅠㅠ 실장님께서 잠깐 누워봐서는 잘모른다고 오래오래 누워있으라 하셧는데
성격급한 신랑이랑저랑은 바로픽 ㅋㅋ 소프트에도 누워봤는데 너무 폭신폭신해서 난별로.. 중간께 딱 좋음! 내가 눕는 그대로 쑤욱 들어가고 특히 옆으로누워서 폰게임 자주하는데 원래쓰던 침대는 인터넷에서 싸게 구매한거라 매번 어깨가 아팠는데 마스슬립 마션스는
전혀 내가눕는그대로 매트리스가 감싸주는 느낌이라 어깨도 안아팠어요!! 완전 짱짱!!
솔직히 마스슬립 알기전까지는 이름들으면 다들아는 침대점에서 구매할려고했는데 찾아보니 가격이..좀 쎄더라고여
방문도 안해봤음;; 마스슬립방문하고 누워보고 바로 구매해버림ㅋㅋ
사진은 제가 잘 못찍어서 죄송스러울따름...색상도 데님색상이 새로나왔다고 괜찮다고 어디든 어울릴꺼라고 추천해주셨는데
그레이랑 고민좀하다가 바로 픽!
지금 현재 열흘정도 사용중인데 너무 좋아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신랑이랑 저랑은 꿀잠자는중이에요 ㅋㅋ사실 베개도 한몫함
베개 너무좋음 ㅠㅠ 원래 경추베개 쓰고있엇는데 좀 딱딱한거였거든요 근데 마스슬립베개는 그냥 굳 말이필요없네요!
혹시 침대 구매예정이신분들 마스슬립 방문체험 해보고 구매해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사람마다 체형 무게 다달라서 꼭 누워보시고 구매하세요! 양산점 실장님도 해주신얘기 ㅋㅋ 1-2년 쓸꺼 아니고 10-20년써야하는거니 신중하게 알아보고 누워보고 구매하시라고 ㅋㅋ
아그리고! 메모리폼특유의 냄새가 처음에 나요! 일주일환기시키니까 덜나네용 ㅋㅋㅋ
저는 정말 잘샀다고 생각합니당 ! 이사해도 꼭 가져갈꺼에요! 신혼가전가구 구매한것중에 제 원픽입니당~~ 사람들이 많이 알았으면 좋겠네용~~
첨부파일 A97BB69B-86A5-4A7A-8E30-3BA2D849434C.jpeg , 52E656FB-6DD4-4B35-A5C8-94BE68914F21.jpeg , 979B6401-0079-4875-AE92-90D80A0094EB.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마스슬립 20.09.21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제품이용에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오늘밤도 마스슬립과 달콤한 꿀잠되시길 바랍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935 마션스 Martians Mattress 마스슬립-마션스(광주점) NEW파일첨부 윤**** 2020-10-24 7
11932 마션스 Martians Mattress 아주 좋아요 파일첨부 최**** 2020-10-24 13
11916 마션스 Martians Mattress 마스슬립 최고의선택ㅎㅎ (I♡양산점) 파일첨부 신**** 2020-10-24 45
11906 마션스 Martians Mattress 광주점 최고! 파일첨부 김**** 2020-10-24 67
11889 마션스 Martians Mattress 마스슬립 추천드려요! 파일첨부 김**** 2020-10-24 89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