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프레임 너무 마음에 들어요~ 구매후기 - MARS SLEEP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파운데이션 프레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작성자 박**** (ip:)
  • 평점 4점  
  • 작성일 20.02.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94


이사를 가면서 오래 사용했던 가족 침대들을 다 같이 바꾸려고 그동안 봐두고 있었던 마스슬립을 방문해서 매트리스랑 침대를 바꿨어요.
원래는 가족 다 같이 매트리스만 바꾸려고 하다가, 아이 방에 마땅히 넣을 프레임을 못 정했거든요.
방 구조를 바꾸다보니 아이 방이 책상도 같이 있어서 넓지 않아서, 부담없는 크기에 과하지 않은 디자인을 찾았거든요.

워낙 좋다고 들었던 마스슬립 매트리스만 바꿔주려고 매장을 방문했다가, 프레임까지 만나게 되었어요.
그때 매장에 놓여있는 파운데이션 프레임이 헤드도 없어서 뭔가 트여보이고,
파운데이션 모델이 되게 튼튼하기 때문에 두꺼운 마스슬립 매트리스도 잘 받혀주니깐 일석이조더라고요~
위에서 뛰어놀아도, 막 프레임이 부러지거나 쉽게 망가지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막 체험한다고 위에서 걸어도 보던데, 쉽게 밀리거나 흔들리지 않았어요.

사이즈가 다양한데 아이 사이즈에 맞는 슈퍼싱글 침대가 가능해서, 침대로 두기 딱 좋더라고요.
사이즈도 딱 아이 방에 들어가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위에 올려 놓는 매트리스는 아이가 부드러운 타입이 제일 마음에 든다고 해서 보이저로 하고, 저희 부부는 조금 더 탄탄한 마션스로 선택했어요.
보이저 타입이 제일 소프트한 타입이라서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서 누웠을 때 포근해서 잠이 잘 올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파운데이션을 보고 있는데 소재도 알려주셨는데, 퓨어브릭이라는 신소재라고 하더라고요.
소재도 되게 부드럽고, 뭔가 묻어도 잘 닦이는 이지클린기능이 있어서 청소하거나 관리하길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방수도 된다고 해서 스며들지 않는다고 해서 깨끗하게 유지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컬러들은 매장에서 본 그레이가 제일 무난하고 은은하게 방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골랐어요.

지금은 잘 배송이 도착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친절하게 프레임이랑 매트리스도 통째로 그대로 프레임 위에 딱 올려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막 저희가 올렸다면 낑낑 거렸을 텐데, 진짜 손쉽게 원하는 위치에 놓아주셔서 너무 편했어요!
아이가 처음 온 날 너무 좋다면서, 이제 혼자서도 침대에서 잘 자는 것을 보니깐 같이 바꾸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희 부부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 프레임 후기가 없어서 여기에 같이 올려봅니다~^^
매트리스에서 잘 때 너무 편하고, 착 하고 감기는 기분이 너무 좋아요~
첨부파일 2 (2).jpg , 2 (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마스슬립 20.02.14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 안녕하세요 마스슬립입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노력하는 마스슬립이 되겠습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3416 루체른 파운데이션 처음으로 파운데이션 프레임 써봤는데 깔끔하고 좋아요!! 파일첨부 석**** 2024-03-29 185
12602 루체른 파운데이션 루체른 좋네요~ HIT파일첨부 S**** 2024-03-29 498
12519 루체른 파운데이션 혼자사는 곳에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HIT파일첨부 임**** 2024-03-29 531
12307 루체른 파운데이션 제작 프레임 성공! HIT파일첨부 정**** 2024-03-29 740
12045 루체른 파운데이션 이번에 수능 본 딸아이 침대바꿔줬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HIT파일첨부 이**** 2024-03-29 727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