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체른 프레임까지 구매했는데 대만족! 구매후기 - MARS SLEEP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루체른 프레임까지 구매했는데 대만족!
작성자 김****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08.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3


안방침대를 바꾸려고 알아보고 구매하려고 정말 많이 알아봤네요.
요즘은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많이 쓴다고 해서, 메모리폼 위주로 알아봤어요.
정보를 얻겠다고 정말 많이 검색해보고 주변한테도 물어봤거든요 ㅋㅋ

그래서 지인이 추천해줘서 알게된 마스슬립을 알게 돼서 같이 고려해보기로 했죠.
다양한 메모리폼 매트리스 매장들이 있어서 (템@,아메리@@ 등등) 다른 매장들도 같이 방문해보았어요.
근데 제가 기대했던 만큼 지지력이 있는 제품이 아닌데 가격도 좀 비싸고, 따로 길게 체험을 제대로 못해봐서 장점을 못 느끼거나 하는 등등
다른 사유들로 발걸음을 금방 돌렸던 것 같아요.
푹신한 타입이 좋아서 소프트한 제품들을 사고 싶어서 기대를 하고 방문했었는데, 타사 제품들을 찾아보니깐 처음에는 괜찮은데 시간이 지나가면
너무 들어가는 느낌이 들어서 답답할 수 있는 후기들을 보고 구매를 안하기로 결심했죠.
그러다가 방문한 마스슬립은 딱 제가 생각했던 느낌이였어요 ㅎㅎ
제일 소프트한 타입이라고 해도 폭신한 느낌이 들면서 어느정도 잡아주는 지지력까지 같이 느껴지는 매트리스라서 누웠을 때 너무 편했어요.
다른 곳에서는 누웠을 때 하드한 타입이라고 해도 푹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는데, 여기는 소프트한 느낌도 푹 들어가는 느낌이 아니였어요.
여기서는 편하게 해주셔서 매트리스 체험들도 오래해보고, 슬립존에서 조금 오래 있어서 자연스러운 자세들까지도 체험이 됐던 것 같아요.

그래서 너무 만족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매트리스만 구매하려고 하다가 매트리스를 땅에 두고 사용하는거는 오래 가지 못한다고 하더라고요.
한 번 살 때 오래 보고 사용하는거니깐, 침대 프레임까지 같이 사면 한 세트로 좋을 것 같더라고요.

색깔은 그레이랑 블루랑 그린이 있다고 했는데, 블루가 마스슬립에 들어왔을 때 제일 시선을 사로잡아서, 집에 포인트로 두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마지막까지 그레이랑 고민했는데 블루 프레임으로 같이 하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마스슬립 메모리폼 속이 알차서 무게가 어느정도 나갈 것 같은데, 이 프레임이 아래 하부가 탄탄해서 잘 받혀줄 것 같았어요.
성인이 위에 올라서 막 움직여도 안정감있는 모습을 보이던데, 아이들이 가끔 방에 와서 뛰어놀아도 흔들리지 않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죠.

그리고 헤드 부분이 디자인이 되게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서, 더 끌렸던 것 같아요.
헤드 없는 디자인 생각하다가, 마스슬립 프레임보고는 헤드있는 디자인을 사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소재 자체가 퓨어브릭이라는 신소재라서 뭔가 묻어도 잘 닦이고 방수도 된다고 하니깐,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집에 두니깐 딱 제가 생각했던 느낌 그대로 느껴져서 너무 좋아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 매트리스랑 침대 프레임을 이렇게 한 번에 사버렸지만 매트리스도 너무 잘 사용하고 있고, 푹신한 보이저 타입으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첨부파일 13-1.jpg , 13-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마스슬립 20.09.03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신소재 기능성 소재라서 관리하기도 편하시고, 무엇보다 내구성이 튼튼한 상판 타입의 프레임이여서

    오래오래 사용하시기에 적합하실거에요♥

    오늘도 마스슬립과 편안한 숙면되시길 바랍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843 루체른 Luzern Basic Bed Frame 하남에서 구매하고 만족한 침대프레임 파일첨부 강**** 2024-04-26 115
11777 루체른 Luzern Basic Bed Frame 양산점 체험 후 구매)지중해 바다에 온듯 합니다. 파일첨부 정**** 2024-04-26 97
11776 루체른 Luzern Basic Bed Frame 루체른 프레임까지 구매했는데 대만족! 파일첨부 김**** 2024-04-26 93
11774 루체른 Luzern Basic Bed Frame 우리집 망고도 좋아하는 침대에요~ 파일첨부 윤**** 2024-04-26 64
11772 루체른 Luzern Basic Bed Frame 광주점에서 루체른 블루Q 프레임~넘 예뻐요 파일첨부 임**** 2024-04-26 8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