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션스 리얼후기~! 구매후기 - MARS SLEEP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마션스 리얼후기~!
작성자 d**** (ip:)
  • 평점 4점  
  • 작성일 18.11.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3

이사 온뒤로 방이 좁아서 요만 놓고 쓴지 어언 2년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갖고 있다보니 허리며 목이며 골반까지 통증을 달고 살았어요.

최근엔 바로 누워도 옆으로 누워도 뻐근하고 피로가 가시지 않아 매트리스를 사야겠다 결심했어요!
원래는 금액이 부담되어서 베개나 토퍼로 사려다가 허리 아픈게 급한거 같아서 그냥 매트리스를 사기로 맘 먹었어요.
마고앤로렌은 인테리어와 가구 관련 블로그를 검색해보다가 우연히 매트리스를 판다는 것을 알았고 인지도가 있어서
바로 하남매장을 방문해 매트리스를 고르러 갔어요.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대해 잘 몰랐었는데 쫀쫀하고 탄탄한 질감이 정말 맘에 들었어요.
가보니 매트리스가 4종류나 있었는데 마스슬립 2종류중에 고민하다 상담원이랑 상담끝에 마션스로 사기로 했지요.
저는 바닥에서 오랜기간 자서 그런지 가장 하드한 마션스가 잘 맞을것 같더라고요. 단단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허리를 천천히 받혀주는게 너무 편안했어요.

매트리스에서 처음 잠을 자본건 배송온 그날 낮이였어요. 너무 피곤해서 낮잠이나 자볼까 해서 누웠는데 오래 앉아있다가 누우니까
허리스트레칭 처럼 허리가 쫙 펴지면서 뻐근한게 풀리는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래쓰면 허리통증에 도움이 되겠다 싶었죠.
그런 생각도 잠시 잠에 빨려들어가는것 처럼 낮잠을 잤어요. 저도 모르게 잠들고 눈을 뜨니 2시간반이나 지나있더군요.
정말 이렇게 빨리 깊에 잠에 든게 너무 오랜만이라 '와 정말 푹잤다!' 이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메트리스가 신체부위의 무게에 따라 들어가는 깊이가 다르다 보니까 확실히 잘때마다 허리가 뻐근했던게 많이 완화가 되더라고요.
마스슬립 밀도가 확실히 높다고 하는데 왜 그게 중요한지 알겠더라고요. 파묻히지 않고 몸을 탄탄하게 받혀주면서도 받혀줄곳은 부드럽게 받혀줘서
구름이나 물위에서 자는것 처럼 몸에 무리가 안들어간 느낌? 확실히 자고 일어나보니 왜 좋다고 하는지 알겠더군요.

그 다음 잘때부턴 똑바로 누워서 자야 자세교정이 더 잘될것 같아 바른 정자세로 자기 시작했어요.
항상 바닥에서 잘때면 뒤척이면서 허리가 아파 깨는게 다반사였는데, 마션스를 사용하고부턴 뒤척임이 덜해서 그런지
아파서 깨는게 아니라 정말 잘자고 아침이 되서 상쾌하게 일어날 수 있었어요.

주말이 지나고 평일에 일하고 난뒤에 잠자리에 누웠는데, 제가 오래 서서일하다 보니 종아리나 하체 부종이 심해서
항상 다리가 저리거나 부었었는데 그다음날 일어나보니 종아리 저림이나 붓기가 많이 줄어들었어요.
아직 사용한지 1주일밖에 안됬는데도 이정도면 정말 한달 두달 오래 사용하면 몸상태가 많이 좋아지겠다 싶더라고요.

아침에 출근할때면 다들 일어나자마자 ''아 5분만 더 자고 싶다' 이런 생각 많이 하잖아요. 저도 항상 일어나기 싫다는 생각을 달고 살았고요.
근데 정말 알람듣고 눈이 번쩍 떠지면서 드는 생각이 잘잤다, 푹잤다.. 이런 생각이 들어서 돈들이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어요.
누웠을때 시원함과 꿀잠자는 느낌까지. 이렇게 푹자는게 얼마만인지 앞으로 어떤 느낌이 더 들지 점점 기대가 되요 ^^
허리나 골반통증 있으신 분들은 정말 매트리스부터 바꿔보시면 다른게 느껴지실것 같아요. 강추해요 마션스!!
첨부파일 ee5109bf97a302be72b79a90829d793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마스슬립 18.12.14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구매 후기 감사드립니다.

    마스슬립 마션스 제품을 구매해주셨네요!

    앞으로도 마스슬립에서 꿀잠 주무시길 바랄게요 :)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3461 마션스 무중력 메모리폼 매트리스 만족해요 사길 잘했네요 박**** 2024-04-28 377
13459 마션스 무중력 메모리폼 매트리스 아들방에 매트리스 교체~ 파일첨부 김**** 2024-04-28 395
13457 마션스 무중력 메모리폼 매트리스 구매후기 남겨요 김**** 2024-04-28 350
13455 마션스 무중력 메모리폼 매트리스 매우 만족 신**** 2024-04-28 343
13454 마션스 무중력 메모리폼 매트리스 신혼침대 고민하다가 배송받아 쓰고 있는데 좋아용용!! 파일첨부 서**** 2024-04-28 355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