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베스트후기 민** 고객님 베스트후기 - MARS SLEEP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베스트후기

베스트후기





내용 길어요. 급한 분은 사진만 보세요~

신혼집을 채우면서 가장 어렵게 고른 것이 침대였습니다.
저는 매트리스는 소모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프레임을 더 중요하게 봤어요.
몇년 쓰고 버릴 것이 아닌, 가능하다면 평생 사용할 침대를 원했습니다.
이사를 하거나 세월이 지나도 처음 함께 쓰던 침대만큼은 변함없이 그 자리에 그대로 있었으면 하거든요.

그러려면 첫째, 튼튼할 것
둘째, 디자인이 유행을 타지 않을 것

단순해 보이지만 두가지 만족하기가 정~말 어려웠습니다. ^^;
말그대로 침대만 1만개쯤 본 것 같아요... (온라인으로요^^)
원목에 튼튼한 평상형이면서 디자인이 아름답게 빠진 프레임.. 그러면서 모서리 처리가 잘 되어있는 것
가격/브랜드 고려안하고 봤는데도 맘에 드는게 너무 없더군요.

마고앤로렌 침대는 중간에 홈페이지 상으로만 잠깐 봤었는데 괜찮아보여서 킵해두고 다른것들을 더 찾아다니다가...
결국 매장에 가서 직접 보기로 하고 흑석동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매장 외관이 커보이지 않아서 반신반의하면서 들어갔는데.. 에고 진작 와볼 것을, 했습니다. ^^
쇼룸 분위기가 세련되면서도 둘러보기 편하게 꾸며져 있었고,
가구들은 홈페이지 사진도 좋았지만 실물이 훨씬 고급스럽고 좋았습니다.
전 우노침대 하나 보러 간거였는데 생각도 안했던 다른침대들 보고 혹 했네요.
그리고 매니저님들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제가 갔을 때 이정애 매니저님과 젊은 여자매니저님이 계셨는데,
두분 다 편안하게 웃는 인상에 설명도 잘 해주시고, 부담스럽지 않게 응대를 잘해주셔서 더 호감이 갔어요.

실물 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몇달이나 침대 찾아 헤맨 날이 허무해질 정도였어요.
배송일 지정해서 3주 정도 지나 수령받은 사진 올립니다.
에디터가 글 중간에 사진이 안들어가서 간략하게만 좋았던 점을 적어보면,
사진도 그렇지만 실물이 훨씬 견고한 느낌입니다. 매트리스 올려두기 전에 신랑이 올라가보고 감탄했어요.
표면은 거친 부분 하나 없이 아주 매끈하고, 나무냄새도 독한 편이 아니라 사흘 정도 환기시키니 다 날아갔어요.

나무결, 색상, 디자인 군더더기 없이 너무 예뻐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이 이런것 같네요.
소재나 색상은 클래식한 느낌인데 직선과 둥근 모서리로 표현된 디자인이 모던한 느낌을 주거든요.
매끈한 헤드는 스마트폰 올려두기에도 넉넉할만큼 두께가 있고요, 오른쪽 물고기 로고 포인트 정말 귀엽습니다. ㅋㅋ

매트리스 올려놓는 상판 두께와 모서리 둥글게 처리된 부분 확인하시구요,
높이 가늠하시라고 매트리스 사이즈 알려드립니다. 1600*2000*280 입니다. 헤드 부분 저만큼 남는다고 보시면 돼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건 매트리스 올리고 사방으로 프레임이 손가락 두마디 정도 남습니다.(프레임 퀸사이즈 기준) 사소할수도 있는데 저한텐 이거 되게 중요했어요.
웬만큼 키 큰 사람 아니라면 침대에 걸터앉았을 때, 발을 저기에 올려둘 수 있고 없고가 되게 크거든요. 너무 남아도 보기 싫은데 딱 좋았어요.
 
댓가성 후기 아니고 내 돈 주고 산 물건, 마음에 들면 공유 차원에서 열심히 쓰는 사람입니다. 저도 온라인쇼핑 매니아고 후기 의존자라... ㅋㅋ
참고하셔서 만족스런 쇼핑 되세요!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